멤버십 창의 프로젝트
레고를 실제로 만들어 하는게 아닌 컴퓨터상에서 조립하는 레고 캐드와 레고로 맵을 만들수 있는 레고 맵 에디터
그리고 맵에서 조립한 레고를 움직여 볼수 있는 물리 엔진으로 구성 되어 있다.
개발 인원은 멤버십 회원 2분과 저와 이렇게 3명이서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디어는 제가 내서 피엘은 제가 했습니다. 개발환경은 Visual Studio 2005 MFC,DirectX 9.0c 2005 aug, DXUT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였습니다.
물리 엔진부분은 멤버십에 물리엔진으로 유명하신 xx훈님의 소스를 토대로 만들었습니다.
이것을 물리엔진에서 불러와 시뮬레이션 할수 있게 됩니다.
한달정도만 더 했으면 좀더 났게 만들었을텐데라는 아쉬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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