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거리에 대해...

감동의 박지윤 콘서트 3일째와 마지막날 후기 (from 소심한 팬으로부터)

steal away 때부터 좋아하게된 박지윤 그때는 마냥 노래가 너무 좋아 하루 종일 듣고 또 듣던 기억이 나네요 노래에 점점 빠지다 보니 인간 박지윤에 빠져들었고 이렇게 골수 팬이 되어버린 나... 그래서 너무나도 이번 콘서트를 기다렸습니다.



박지윤 콘서트 예매 첫날 회사 업무에 바빠 겨우 점심시간에야 예매를 할 수 있어 정중앙을 놓쳐버리고 맨앞줄 옆으로 밀려났지만 막상 콘서트에 가보니 전혀 어디에 내놓아도 빠지지 않을 자리였습니다. 불과 지윤누님과의 거리는 5미터정도... 노래 부르실때 느낌이 팍팍 전해졌습니다.

박지윤 콘서트 셋째날
콘서트 시작 30분전 지윤누님의 노래를 라이브로 5미터 앞에서 듣는다는 생각에 입가에 미소는 떠나지 않고 블라인드(?) 저편에는 여러 악기와 지윤누님이 계실 메인 스테이지 보이면서 설레임이 배가 되는 시간이였습니다.
지윤누님이 나오면서 조명이 지윤누님을 비추며 음악이 흐르고 노래소리가 들려 나왔을때  그동안 너무나 듣고 싶었던 소리에 입가에 미소가 떠나질 않더군요. 팬이 되고나서 처음듣는 라이브공연 현장이었는데 정말 노래 잘하신다는 감탄이 절로 나오면서 엄청난 감동의 물결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특히 "오버앤오버" 노래가 너무 좋았습니다. 원곡과는 느낌이 확연히 틀린 박지윤식의 노래로 7집 앨범에 넣었으면 좋았을 텐데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그리고 너무나 귀여운 작은 실수 멜로디언과... 바래진 곡... ㅎㅎㅎ  이런 실수가 오히려 인간 박지윤의 콘서트를 재미있게 만들지 않았나 싶네요.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지윤누님의 노래도중 지윤누님이 관객에게 눈을 마추쳐주는 과정에 저도 눈을 마주칠수 있었습니다. 순간 얼음 하고 얼어붙는 느낌을 받았죠. 그때 저에게 눈을 마추친것이 아니더라도 제가 있는 쪽을 바라봐 주었던건만 해도 너무 황홀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ㅎ

많은 곡들을 들으면서 너무나 빠르게 지난간 2시간... 너무나 큰 아쉬움에 일어나기 싫었고 이 시간을 다시 한번 느끼고 싶어 자금압박에도 불구하고 마지막날 표를 또 구매하였습니다. ^____________^*

박지윤 콘서트 마지막날...
빈자리중에 가장 좋아 보이는 1층 발코니 자리로 표를 구매를 했고 다시한번 설레임을 갖고 공연 30분전에 입장하였습니다. 이 발코니 자리도 명당중에 명당이더군요 어제와는 다른 맛을 느끼게 해주는 자리였던것 같습니다.


또다시 시작된 박지윤 콘서트... 들을때마다 감동이 더욱 진하게 느껴지는게 이게 진정한 라이브에 묘미구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어제의 멜로디언 실수 때문인지 멜로디언을 위한 마이크가 따로 준비되어 있더군요 ㅎㅎㅎ

어제와 다른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키세스 초콜렛 나누주면서 부른 "all you need is love" 노래 중간에 제가 있는 발코니쪽으로 웃음 한가득을 쏴주셨던거 어제와 다른 느낌의 얼음을 느낄 수 있었고 이쪽 발코니 말고도 다른쪽으로도 바라봐 주시더라고요 ㅎㅎㅎ 웃음 한가득 받으신 다른분들도 아마 황홀했을듯...

지윤누님께서 읽으신 콘서트 후기에 박지윤은 노래 할 때가 가장 즐거워보인다는 글이 있었다고 하시더군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말을 덧붙이자면 노래 할 때 가장 즐거워 보일뿐만 아니라 가장 아름다워 보입니다. 지금까지도 박지윤 자체로도 이쁘고 사랑스러웠지만 오늘만큼은 제가 박지윤을 지켜본 이래 가장 아름다워 보였던 순간이 이였던것 같습니다.

마지막곡인 환상을 다같이 부르면서 박지윤의 생애 첫번째 콘서트는 성황리에 끝이 났고 오늘도 어제와 같이 너무나도 빠르게 2시간이 흘렀던 것 같습니다.

집으로 향하는 길에 콘서트의 느낌을 간직하고 싶어 7집과 베스트 앨범을 들으며 집으로 향했습니다.

앞으로의 바램이 하나 있다면 이번 콘서트내용의  라이브 앨범이나 콘서트영상을 소장하고 싶다는 바램정도... 또한 나이가 40대 50대가 되어도 계속 박지윤의 노래를 들을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


이건 콘서트 다녀온 인증샷~~~ 우연찮게 모두 6번이네요 ^^*

(여기에 쓰인 박지윤 사진 2장의 출처는 박지윤의 미니홈피 http://www.cyworld.com/miyaogom 입니다. 문제가 있다면 삭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